사이버홍보 메인 이미지
 


제목 ㈜에이원앤, 2016 북경 국제도서전 참가
등록일 2016-08-26 조회 749

에이원앤(대표이사 우국환, www.A1N.co.kr)의 출판브랜드인 클루앤키(Clue&Key)2016 824일부터 28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는 23회 북경도서전(Beijing International Book Fair)에 참가한다.

 

북경 국제도서전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서전으로 70여개국의 2,000여개 출판업체 및 단체가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선보이는 자리이다.

 

에이원앤은 이번 도서전에 동남아, 중남미 등 비영어권 국가에 꾸준한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영어교재들과 신간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Kids Town시리즈, WINNERS Speaking & Listening 등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교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유아/초등 교육관계자들과의 상담 및 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이원앤 관계자는 이번 북경 국제도서전 참가를 통해 중국 및 아시아 시장으로 교재수출 대상국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면서, 그동안의 수출 실적과 해외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도서전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출처 보도자료
㈜에이원앤, 키드앱티브와 온라인 콘텐츠 제휴 계약 체결
㈜에이원앤, 상반기 매출 87억원 영업이익 2억원 기록


이전
  • 컴샘 토킹클럽 이보영의 토킹키즈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에듀박스닷컴 italking OTPC 1등중학영어 ESPT잉글리쉬온 글로벌에듀박스 위싱웰 수담 에이스엠이 에이원 이쌀눈
다음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채용정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