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메인 이미지
 


제목 ㈜에이원앤,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참가
등록일 2016-10-19 조회 504

- 유럽 및 중동지역 교육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영어교재 수출 상담 계획

 

에이원앤(대표이사 우국환, www.A1N.co.kr)의 도서브렌드인 클루앤키(Clue&Key)는 세계 최대규모의 도서전인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서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늘 19일부터 23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는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 100여개국 8천여개의 출판 관련 업체 및 단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서, 올해로 68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도서전이다.

 

에이원앤은 이번 도서전에 동남아, 중남미 등 비영어권 국가에 꾸준한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영어교재들과 신간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Go, Go! Phonics’시리즈 , ‘Kids Town’시리즈, ‘WINNERS’ Speaking & Listening’ 등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교재를 중심으로 유럽의 유아/초등 교육관계자들과의 상담 및 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이원앤의 도서브렌드인 클루앤키(Clue&Key)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 참가에 앞서 지난 8월 북경 국제 도서전에 참가하여 중국에 영어교재를 본격적으로 수출하기 시작하였다.

 

이번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참가를 계기로 회사측은 유럽과 중동 국가들에 대한 영어교재 수출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자사의 영어교재가 동남아, 남미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이를 수출 협상에 적극 활용하여 긍정적인 성과를 도출할 계획이다.

 

에이원앤 관계자는 이번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참가를 통해 유럽과 중동 시장으로 교재수출 대상국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출처 보도자료
㈜에이원앤, 천안 쌀눈 신축공장 준공
㈜에이원앤, 키드앱티브와 온라인 콘텐츠 제휴 계약 체결


이전
  • 컴샘 토킹클럽 이보영의 토킹키즈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에듀박스닷컴 italking OTPC 1등중학영어 ESPT잉글리쉬온 글로벌에듀박스 위싱웰 수담 에이스엠이 에이원 이쌀눈
다음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채용정보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