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메인 이미지
 


제목 ㈜에이원앤, 국내 대형마트에 쌀눈 원재료 납품
등록일 2017-04-03 조회 380

- 홈플러스, 코스트코에 쌀눈원재료 납품

- 月 최소 20~30톤 규모 고정 매출 확보

 

에이원앤(대표이사 우국환 www.A1N.co.kr)은 국내 메이저 잡곡 가공 업체인 월드그린과 쌀눈 원재료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대형 마트인 홈플러스와 코스트코에 납품을 시작으로 고정 매출을 확보하는 등 유통채널 다각화로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국 홈플러스에는 황금쌀눈브랜드로 판매되고 있고, 코스트코 전점에는 현미쌀눈브랜드로 에이원앤이 공급한 쌀눈원재료로 쌀눈 제품이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형마트 특성 상 쌀눈 원재료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 업체는 에이원앤이 유일하고 대형마트 MD가 원재료 생산공장을 직접 방문한 뒤 생산능력과 품질을 인정하여 상품화에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에이원앤 관계자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국내 쌀눈원재료 및 제품 점유율을 늘려나갈 예정이며 국내외 식품업체에 다양한 쌀눈 가공 제품군을 상품화 하여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원앤의 이쌀눈은 국내산 현미에서 쌀눈을 추출해 제조한 천연식품으로 쌀눈은 유아 성장발육 및 두뇌개발, 장년층의 당뇨병 예방 및 개선, 콜레스테롤 제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고소한 맛과 품질을 인정 받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첨부파일 출처 보도자료
㈜에이원앤, 국내 대형할인 마트에 쌀눈 원재료 납품
㈜에이원앤, 관리종목 해제


이전
  • 컴샘 토킹클럽 이보영의 토킹키즈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에듀박스닷컴 italking OTPC 1등중학영어 ESPT잉글리쉬온 글로벌에듀박스 위싱웰 수담 에이스엠이 에이원 이쌀눈
다음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채용정보 오시는길